블랙소시 - 수영,효연블랙소시 - 수영,효연

Posted at 2010. 3. 13. 13:10 | Posted in GIRLS' GENERATION

Canon | Canon EOS-1Ds Mark III | Manual | Pattern | 1/200sec | F/9.0 | 0.00 EV | 10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01:19 13:08:08

Canon | Canon EOS-1Ds Mark III | Manual | Pattern | 1/200sec | F/6.3 | 0.00 EV | 10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01:19 19:23:26

누르면 크게 볼 수 있서현

하악하악하악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휴가간 수영이휴가간 수영이

Posted at 2009. 9. 18. 03:34 | Posted in GIRLS' GENERATI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 수영팬페이지 it'SYou

소말 활동을 끝내고 푸켓으로 휴가가서 찍은 사진.

이것은 화보다 화보!!
  1. 미역~
    우리 남아...
    형이랑 난 항상 수영이를 남아라고 불러....

    성은 동씨라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윤아, 수영 고등학교 졸업윤아, 수영 고등학교 졸업

Posted at 2009. 2. 12. 03:56 | Posted in GIRLS' GENERATION

사용자 삽입 이미지SAMSUNG Electronics | Anycall SPH-W4200 | Normal program | Spot | F/1.0 | 2009:02:11 12:05:56

짤방은 DC윤아갤에서 대영고에 보낸 화환

11일 소녀시대 윤아, 수영이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각자 교복을 벗고 올 3월부터 윤아는 동국대, 수영은 중앙대에서 캠퍼스 생활을 시작하게된다.

......편입을 하고싶다고 생각한건 처음이었다. 으헝헝ㅠ
  1. 뉴타입영석
    우리학교도 연극영화과 있던데 우리학교로 오지
  2. 소덕은 자격 요건에서 탈락.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순정만화 - 번외 에피소드순정만화 - 번외 에피소드

Posted at 2008. 12. 2. 01:26 | Posted in Entertainment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런 인연이... 정말 꿈은 이루어지나보다 ㅎㅎ

이번 영화에서 잘한만큼 앞으로 어떤일을 맡아도 잘해나가는 수영이가 됐으면 좋겠다!

Let's go 수영! Let's go! (짝짝)
  1. 미역~
    헐;;;;;;;;;;;;;;; 졸래 신기하다;;;

    이게 바로 기도의 힘이지!
    하나님을 믿으라~
    찬양하라~
    나무아미아멘~ 관세음할렐루야!!!
  2. 뉴타입영석
    수영얼굴 보니 바지가 내려가네 흠흠
  3. 나도 영화 보고와서 갔더니 올라와있어서 깜놀. =ㅅ=
  4. 뭔가 강풀다운 에피소드같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순정만화순정만화

Posted at 2008. 11. 29. 00:40 | Posted in Entertainment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랫만에 경섬군과 둘이-_- 보러간 영화

강풀원작의 바보를 재밌게봤기에(비록 흥행은 별로 못했지만;;) 나름 기대하고 본 영화다

무엇보다 소녀시대의 '수영'이 나오기 때문에!!!! (조연이지만;;;)

사실 유지태와 채정안을 제외하고는 그닥 연기를 잘했다고 보긴 힘들지만 나름 재밌었던것 같다.

중간에 강풀 작가님의 카메오연기는 좀 어색.... (못봐주겠더라 -_-;;;)

SM 소속 배우들이 3명이나 (이연희, 강인, 수영) 연출한다기에 자칫하면 연기경험도 얼마 없는 아이돌이

영화를 망치지 않을까 약간 우려도 들었으나 영화를 보면서 그리 거슬리는건 없었던거같다.

영화의 시간관계상 줄거리를 많이 바꾸고 자르는 건 어쩔수 없지만

원작이 인간관계를 중심으로 스토리를 이끌어 갔다면 영화는 거의 주연급배우 위주들로 이끌어가서

주변인물들의 관계가 안나왔다는건 조금 아쉬운 부분으로 남는다.

그래도 두시간동안 즐겁게 봤다. 커플들이 본다면 참 재밌게 볼만한 영화! (혼자는 보지마라 -_-)

원작을 보고싶다면 여기로!

  1. 뉴타입영석
    수영 어떻게 보면 동남아 애 같아
  2. 미역~
    사무실에 자주 놀러오는 중딩 한명이
    강인 초 왕 팬인데 이거 보고 와서
    강인을 씹더라;
    우리 돼지 연기 너무 못해 ㅜㅠ
    라고 하더군;

    근데 뭔영화야 이거.
    그냥 멜로물?
  3. 미역~
    그런걸 남자랑 둘이서 보러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성의 솔로는 그런거 안보는거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윤아, 수영 수시합격!윤아, 수영 수시합격!

Posted at 2008. 11. 4. 18:38 | Posted in GIRLS' GENERATI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소녀시대 멤버인 윤아와 수영(사진 왼쪽부터)

인기그룹 소녀시대 멤버인 윤아(18)와 수영(18)이 오는 2009년 대학 새내기가 된다.

윤아는 2009년 수시 2학기 연기재능우수자 전형에서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최종 합격했다. 수영은 같은 특기자 전형으로 중앙대 연극영화학부 수시 최종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윤아와 수영이 동시에 수시에 합격해 더 없이 기뻐하고 있다”고 멤버들을 대신해 수시 합격의 기쁨을 전했다.

윤아와 수영 외에도 유리가 대학 수시 원서를 접수하고 합격자 발표를 기다리고 있다.

한편, 윤아와 수영 등 소녀시대 멤버들은 최근 정규 2집 앨범 마무리 작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출처 : 이데일리 SPN http://spn.edaily.co.kr/entertain/newsRead.asp?sub_cd=EA21&newsid=01318566586602440&DirCode=0010201&curtype=read

장하다 얘들아! >_<)=b 이제 멋진 대딩이 되는거군하 ㅎㅎ

근데 나머지 애들은 어쩔???? 대학갈생각이 없는건가 -ㅅ-;;


  1. 미역~
    나머지: 전 대학이 전부라 생각하지 않습니다(죄송햄 너무 놀아서잉)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소녀시대 - 텔미 vs 원더걸스 - 키싱유소녀시대 - 텔미 vs 원더걸스 - 키싱유

Posted at 2008. 7. 5. 01:49 | Posted in GIRLS' GENERATION





텔미를 원걸보다 소시가 훨 잘부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더걸스 삑사리 안내려고 키낮춰서 부르고 ㅋㅋㅋㅋ

그나저나 써니는 그렇다쳐도 서현이 의외로 소희파트에서  잘어울림

랩퍼 유리의 새로운 발견 ㄷㄷㄷ

춤만춘 수영 윤아 지못미 ㅠㅠ

원더걸스는 계속 섹시 컨셉으로 나가야 할듯... 키싱유 전혀 안어울리잖아 -_-


역시 닥치고 승리의 소녀시대~!!
  1. 소시도 그닥 어울리진 않았어 =ㅁ=; 다만 원걸보단 나았지만 ㄷㄷ
    서로 컨셉이 너무 확실한 듯? ㅋㅋ
  2. 난 원걸이나 소시나..
    둘다 아는애들 몇명없음..
    그리고 알아볼 생각도 없음 -_-;
  3. 미역~
    키낮춘거냐?

    거기서 거긴데?
    푸힝힝히히힣ㅎ히힝히히힣ㅎ 하앑하앝ㄹ 소히야 흐어허허허허어엏ㅎ.하아아할ㅇㄹ아알ㄹ항
  4. 미역~
    나의 유빈이는 왜 안잡아줘............................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