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비주얼드림(Visual Dream) 뮤비인텔 비주얼드림(Visual Dream) 뮤비

Posted at 2011.01.18 23:46 | Posted in GIRLS' GENERATION


이틀연습 하고 찍은거라곤 믿어지지 않을 군무!
....근데 자세히 보면 시카는 막틀림ㅋㅋㅋ

  1. 감자수프
    보고 싶은데 느려서 플래시가 안나오네...ㅠㅠ
  2. 미역~
    잌;
    별로 어려운 동작들은 아닌데 ㅋ

    근데 미영씨랑 태연씨는 얼굴이 웰케 바꼈냐;;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훗 뮤비 댄스버전훗 뮤비 댄스버전

Posted at 2010.11.17 13:53 | Posted in GIRLS' GENERATION



댄스버전도 예쁜 소녀시대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소녀시대 훗(Hoot) 뮤비소녀시대 훗(Hoot) 뮤비

Posted at 2010.10.28 16:47 | Posted in GIRLS' GENERATION




오늘 공개된 소녀시대의 훗(Hoot) 뮤직비디오입니다.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같이 출연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안무의 템포가 빨라서 따라추기 어려울듯.

특히 후렴부의 활쏘기춤은 디아2의 아마존을 연상케하네요..; 휙휙휙~

난해한 안무를 소녀들이 얼마나 잘 소화해 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

  1. WSFSDF
    되게이쁘넹근데마이크는어케하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Gee 일본어판 뮤비Gee 일본어판 뮤비

Posted at 2010.10.06 01:44 | Posted in GIRLS' GENERATION



Gee 일본어판 뮤비가 공개됐습니다.
이번에도 샤이니의 민호가 특별출연 해주었네요.
전체적으로 약간씩 안무가 변했습니다.
일본에도 Gee열풍이 불어닥칠것인지!!!
....컬러스키니가 잘팔릴려나...?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소녀시대 Genie 일본어판 뮤직비디오소녀시대 Genie 일본어판 뮤직비디오

Posted at 2010.08.26 02:09 | Posted in GIRLS' GENERATION

Canon | Canon EOS 5D Mark II | 1/160sec | F/5.6 | 0.00 EV | 200.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0:08:25 14:22:06

어제 일본 도쿄의 아리아케 콜로세움에서 소녀시대가 일본데뷔 쇼케이스를 가졌다.
3회간 약 22000여명의 팬들이 객석을 가득메우고 소녀들의 무대를 지켜봤다.

난....비행기표가 없어서 못갔다ㅜㅜ

소녀들 위엄 쩝니다






↑이건 오늘 새벽 방송 된 정식버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소녀시대 일본싱글 Genie M/V 티저영상 공개소녀시대 일본싱글 Genie M/V 티저영상 공개

Posted at 2010.08.20 17:47 | Posted in GIRLS' GENERATION

Genie싱글 커버사진


오늘 10시에 소녀시대 일본 데뷔 싱글 지니(Genie)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짧게 나오는거라 자세히 말은 못하겠지만 전체적인 개사와 더불어 일부 편곡이 된 것 같다.

소원을 말해봐 가 쿠세니나루와(くせになるわ) 로 바뀐것부터 심상치않다.....;;
(쿠세니나루와를 번역하면 '버릇이될거야','습관이될거야' 대충 이런뜻)

그나저나 유니버설뮤직.... 티저 공개할거면 고화질로 할것이지 이게 뭐냐... 얼굴도 알아보기 힘들정도ㅠ

https://www.youtube.com/watch?v=jqZ3tK6_k0A
위의 주소로 가면 티저영상을 볼 수 있다.
  1. 미역~
    버릇이 되버렷!

    가..가버렷~!!!
    애무쨔응~!!

    같은 느낌이군..
  2. 뉴타입영석
    헉! 재만이 진짜 오랜만이군

    윤성아 나 오늘 로또 샀는데

    1등 당첨이 확실시 되고 있어

    요트사야지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오렌지캬라멜 - 마법소녀 M/V오렌지캬라멜 - 마법소녀 M/V

Posted at 2010.06.22 02:08 | Posted in Entertainment

순서대로 레이나,나나,리지


애프터스쿨의 유닛그룹인 오렌지캬라멜(Orange Caramel).

아시아를 겨냥한 그룹이라고 하는데... 타이틀곡인 마법소녀는 마치.....
....일본의 8,90년대 변신소녀물 오프닝같다...!!! 제목하나는 참 잘지은듯....?

뮤비나 무대에서 상당히 귀여운척..을 하지만 귀엽지 않다는게 에러.
(소시를 너무 많이 봐서 그런가... 뭐 얘네들이 이쁜사람도 분명히 있을거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소녀시대 쿠키폰 M/V소녀시대 쿠키폰 M/V

Posted at 2010.04.26 22:15 | Posted in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가 광고하는 쿠키폰의 뮤직비디오가 오늘 공개되었다.
영화 Bring It On의 OST로 사용되었던 Hey Mickey를 개사한듯한 노래로 발랄한 소녀시대와 잘 어울린다.

근데 폰은 눈에 안들어오고 소녀들만 보이는구나..... 벌써 공짜폰으로 풀렸던데 많이 팔리려나;;


  1. 악덕기업 LG의 제품이군...
  2. 제품은 미워하지 않아.
    회사만 미워할뿐ㅋㅋ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런데빌런 스토리버전 뮤비런데빌런 스토리버전 뮤비

Posted at 2010.03.31 15:34 | Posted in GIRLS' GENERATION


오늘 공개된 런데빌런의 스토리버전 뮤비
Oh! 의 뮤비와 이어지는 스토리입니다.

....더이상 말하면 스포가 될까봐 생략.... 일단감상하시라


  1. 다좋은데 노래가 뭐같다-ㅅ ㅠ)
  2. 내가볼땐 Oh! 보다 나은듯
  3. 미역~
    소시는 쥐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00321 인기가요 런데빌런100321 인기가요 런데빌런

Posted at 2010.03.22 13:34 | Posted in GIRLS' GENERATION

인터뷰


무대

뮤비때와 같은 의상으로 나왔습니다.
각 방송사 첫방들중에 가장 그럴듯??? 한 의상이라고 생각함.
이제 담주부터 1위먹으러 가는건가...?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